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sssooo0
2023.06.30
이마 지방이식 후 1년 반 정도 지났는데 미간 부분이 표정을 짓지 않아도 울퉁불퉁합니다ㅠㅠ 지방이식 전에도 미간으로 인상을 자주쓰는 버릇이 있어 근육이 발달한 편이라고 느꼈는데 따로 보톡스 시술 없이 지방이식을 해도 된다고 하셔서 지방이식만 했습니다 아무 표정을 짓지 않아도 인상쓰고 있는 듯한 울퉁불퉁한 이마가 너무 고민입니다 보톡스를 맞으면 어느정도 개선 될까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3.07.01
네에. 당연히 미간부위에 보톡스를 맞아야 할 것이며 인상을 쓰지 않아도 미간부위가 꺼짐이 있다면 그 부위에 필러로 채우면서 진행을 하는 게 좋을 것입니다. 가능하면 이마와 미간을 함께 보톡스를 맞 으면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7.01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얼굴지방이식 후 과하게 생착이 되거나 울퉁불퉁해지는 경우 또는 좌우 비대칭이 생겨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있는데 이식한 지방은 필러와 달리 단순 1회성 주사 시술로 녹일 수 없기 때문에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을 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 우선 필러로 최대한 꺼진 부분을 보완하는 방법이 있으며 튀어나온 부분을 다듬길 원하시면 엘싸와 같은 초음파를 사용한 최신 장비로 유착을 제거하고 지방을 부드럽게 만든 후 제거하는 시술 방법으로 지방이식 부위를 다듬으면 1회 시술로도 상당히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마 필러나 지방시술 이후에는 보톡스는 꼭 3개월에 한번씩 맞으셔야 다시 울퉁불퉁해지는 현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다양한 방법으로 지방흡입을 하는 병원들이 많으니 되도록 꼼꼼히 알아보시고 시술 받으신 후 원하는 얼굴형이 되셔서 만족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