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루이스77

2023.06.27


40대 후반 남성입니다. 볼살이 처지기 시작했는데, 인모드가 좋을까요? 올리지오가 좋을까요?

커뮤니티 투표 배너

의사 답변

한승엽
한승엽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6.27

답변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직접 얼굴형을 보고 말씀드리는 것이 정확하겠지만 볼살처짐에 인모드나 올리지오 같은 레이저 리프팅 시술은 탄력 유지목적이 더 크며 대신 실리프팅 시술과 실제로 지방을 밖으로 빼내는 지방흡입 시술을 같이 하시면 가장 효과가 좋습니다. 최근에는 남성 분들도 얼굴형 개선을 위해 실리프팅이나 지방흡입 시술을 적극적으로 하시고 계시며 시술도 예전에 비해 훨씬 간단해졌습니다. 특히, 민트실 중에도 양방향으로 강력하게 당길 수 있는 민트 이지실로 시술을 받으시면 1회 시술로도 효과가 크고 실이 녹더라도 주변에 콜라겐 형성을 유도하기 때문에 리프팅 효과가 잘 유지됩니다. 지방흡입은 얼굴 부위와 같은 경우 엘싸와 같은 초음파를 사용한 최신 장비로 유착을 제거하고 지방을 부드럽게 만든 후 시술하면 더 매끄럽고 탄력있게 시술이 가능하며 이중턱 부위는 에바 대용량 흡입기로 지방을 최대한 제거한다면 1회 시술로도 상당히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최근에 다양한 방법으로 실리프팅 및 지방흡입을 하는 병원들이 많으니 되도록 꼼꼼히 알아보시고 시술 받으신 후 원하시는 얼굴형을 찾으셔서 만족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기대
이기대
9년차 전문의

2023.06.28

답변

안녕하세요 이기대 원장입니다 ^^ 처짐의 정도에 따라 심한경우 안면거상술, 보통은 실리프팅이나 울쎄라-써마지 같은 시술을 권해드립니다 볼살이 좀 있는 편이시라면 하안면부 지방을 흡입해주고 실리프팅을 병행하시면 도움이 될것 같은데 가볍게 시술먼저 해보고 싶으시면 전문의와 상담 후 인모드나 슈링크 시술을 받아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담당의와 충분한 상담 후 건강한 성형시술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