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 수술 고민
쿼카DjxwN
2023.06.26
어떤분은 윗트임 눈매 자연유착 추천해주셨고 어떤분은 앞트임 눈매 자연유착 눈 위 지방 제거 추천 해주셨는데 어떤거 하면 좋을까요? 제가 눈 위에 지방이 많은건지 그냥 돌출눈인지? 누호 때문에 앞트임을 해도 되는 눈인지 고민이에요ㅜㅜ
의사 답변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원진성형외과의원
2023.06.26
안녕하세요 플레저 성형외과 이종석 원장입니다. 앞트임은 하면 안될거 같습니다. 지금 정도가 남자에게는 눈물못 노출량이 적당합니다. 눈이 약간 돌출안이시기도 하시고 지방도 꽤있어보여 속쌍꺼풀 눈매교정하면서 지방제거 약간만 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질문에 답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디데이성형외과의원
2023.06.26
안녕하세요~ 사진상으로 봤을때는 자연유착 눈매교정 앞트임 진행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정답은 없습니다. 라인을 잡아 봤을때 몽고주름이 라인을 뻗어 나가는것을 방해한다면 트임을 해야 좀더 자연스럽게 쭉 라인이 뻗어 나갑니다. 눈위 지방은 굳이 빼지 않을것 처럼 보입니다. 선생님들 마다 수술항목들이 다를수는 있습니다. 여러군데에서 상담을 해보시고 본인에게 잘 맞는 곳에서 수술을 받으시면 될것 같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