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가슴축소수술

ovo0x0

2023.06.25


가슴축소수술을 하려고 하는데 궁금한 것이 많아서요 1. F컵인데 A컵까지 가능할까요? 2. 축소술 후 살을 빼면 더 작아질 수 있을까요? 3. 7년째 압박브라를 착용하는 중인데 축소술 이후에도 압박브라를 몇 달이 아니라 일반 브라 착용하듯 쭉 계속 입고 다녀도 괜찮을까요? 4. 수술 후 일상으로(직장일) 돌아가려면 얼마나 걸릴까요?

의사 답변

정지은
정지은
20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조이플성형외과의원

2023.06.26

답변

안녕하세요:) 아이디병원 프로닥터 정지은원장입니다. 1. F컵인데 A컵까지 가능할까요? 네 가능합니다. 2. 축소술 후 살을 빼면 더 작아질 수 있을까요? 가슴은 지방과 유선조직으로 이루어져있기 때문에 살을 빼면 가슴 크기도 줄어들 수 있습니다. 3. 7년째 압박브라를 착용하는 중인데 축소술 이후에도 압박 브라를 몇 달이 아니라 일반 브라 착용하듯 쭉 계속 입고 다녀도 괜찮을까요? 네 가능은 하나 압박브라자체가 가슴건강에 좋지 않은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4. 수술 후 일상으로(직장일) 돌아가려면 얼마나 걸릴까요? 가슴 축소술 또한 가슴확대술과 같이 다음날 일상생활 바로 가능하나, 가슴, 팔쪽에 무리가는 운동 및 무거운 짐을 드는 행위는 위험하니 참고해주세요. 좋은 하루 되시고, 답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승엽
한승엽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6.26

답변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1. 절제 수술이 아닌 지방흡입을 이용한 가슴축소 1회 시술로는 보통 2단계의 컵사이즈를 줄일 수 있기 때문에 F컵이시면 한번에 C에서 D컵 정도까지로 축소가 가능합니다. 2. 체중이 줄면 크기는 더 감소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3. 시술 후에는 1개월 정도 맞춤 압박복을 착용하시는 것이 좋으며 이후 압박브라를 장기간 착용하시는 것은 권해드리지 않습니다. 4. 수술 후 컨디션은 개인차가 큰 부분이 있습니다. 빠르면 시술 다음날부터 일상생활을 하시는 분들도 계시며 보통 1~2주 정도면 붓기나 멍이 빠지면서 큰 불편감은 없어집니다. 덧붙여 지방흡입은 시술의사의 노하우와 함께 흡입에 쓰이는 장비의 중요성이 큽니다. 특히 가슴부위 지방흡입은 엘싸와 같은 초음파를 사용한 최신 장비로 유착을 제거하고 지방을 부드럽게 만든 후 에바 대용량 흡입기로 지방을 최대한 제거한다면 1회 시술로도 상당히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최근에 다양한 방법으로 지방흡입을 하는 병원들이 많으니 되도록 꼼꼼히 알아보시고 시술 받으신 후 원하는 얼굴형이 되셔서 만족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