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갱쥐bLvUu
2023.06.25
저는 사납고 미간이 좁은 눈을 갖고 있어요 미간 사이 거리는 25mm 입니다. 나이는 중3이고 인아웃 쌍커풀을 꼭 원해요 원래 인라인 쌍커풀이 있어요 몽고주름이 심해서 성형외과에서 매몰 쌍수만으로는 인아웃라인이 안나올거래요ㅠㅠ 어제 성형외과 3곳을 다녀 왔는데요 처음 곳은 절개 인아웃 쌍수나 비절개 인아웃 쌍수+윗트임 근데 1번째를 더 추천 (비절개는 인아웃이 안나올 수도 있다함, 비절개 쌍수만으론 안나온다고 함) 두번째 곳은 절개 인아웃 쌍수 세번짜 곳은 비절개 인아웃 쌍수(인아웃이 안나올 수도 있음) 나 비절개 인아웃 쌍수+윗트임 근데 학생이라 절개가 아닌 2번째를 더 추천 학생이라 비절개로 하고 싶거든요.. 절개는 부모님도 원치 않으시고.. 근데 미간 거리가 25mm로 가까워서 윗트임을 했다가 엄청 더 가까워질까봐 걱정이에요 근데 눈 가로 길이가 길기는 해서.. 진짜 살짝만 해주신다곤 했는데 어느 병원에서 뭐로 하는게 제일 좋을까요? 앞트임이랑 윗트임이 비슷한거죠ㅠㅠ 너무 고민돼요 도와주세요
의사 답변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원진성형외과의원
2023.06.26
안녕하세요 플레저 성형외과 이종석 원장입니다. 눈사이거리가 가까워서 앞트임은 안될거 같고, 윗트임으로 앞쪽 위에서 덮고 내려오는 몽고주름만 약간 제거하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많은 병원에서 절개를 추천드린 이유는, 이 몽고주름의 저항성 때문에 비절개로 했을 때 앞머리부터 풀릴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사실 절개로 하더라도 다른사람에 비해 풀릴가능성이 꽤 있습니다. 따라서 안풀리는 쌍꺼풀을 만들기 위해서는 이런 몽고주름을 약간 제거하는 윗트임을 하면서 비절개식이든 절개식이든 쌍꺼풀을 만드는게 좋아보입니다. 질문에 답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12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탑페이스성형외과의원
2023.06.27
안녕하세요 탑페이스 성형외과 천정현 원장입니다. 미간거리는 정확하게 다시 재보아야 겠지만 25mm 라면 평균보다는 약간 좁은 편인 것 같습니다. 이런 경우 앞쪽으로 트는 앞트임보다는 쌍꺼풀 라인이 앞쪽부터 시원하게 보일 수 있게 윗트임을 같이 하시는 것이 괜찮아 보입니다. 라인은 아웃라인보다는 인아웃이 미간거리를 조금 더 넓어보이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인아웃이 괜찮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미간이 좁다면 쌍꺼풀 라인이 뒤쪽으로 갈수록 조금씩 높아지면서 뒤쪽으로 시원하게 뻗는 디자인이 좋겠습니다. 질문에 답변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