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apfhd6
2023.06.24
기미 고민 때문에 어제 피코 트리플 레이저를 받았습니다 제가 후기를 진짜 꼼꼼히 보는 타입이라 유명하고 후기도 좋은 곳으로 갔는데 원장님이 제가 찾던 원장님은 안 계셔서 다른 분께 시술 받았습니다 이 병원 뿐만 아니라 대부분 바로 딱지가 앉고 그 딱지가 떨어지면서 잡티가 사라지던데 왜 저는 딱지가 두 개 정도 밖에 없을까요.. 해당 병원에 여쭤보니 안 생길 수도 있다고 조금 기다려보고 효과 없으면 2주 뒤에 다시 시술 추천하시던데 지금 시술이 잘 된 게 맞나요 ? 큰 마음 먹고 한 건데 속상하네요
의사 답변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6.25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피코슈어 토닝 등 색소레이저를 받으실 때 딱지가 생기는 것은 에너지를 모아 집중적으로 들어가는 일명 줌패스 시술을 받으실 때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다만 같은 효과를 주도록 시술을 받더라도 레이저 장비의 종류 및 피부 상태에 따라 딱지가 잘생길 수도 있고 붉어만 지고 딱지가 아예 생기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시술 받으셨던 병원에서 다시 잘 설명해 주실 것으로 보이지만 딱지가 별로 생기지 않았다고 해서 시술이 잘못된 것은 아니니 조금 더 지켜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21년차
서울 건대
아름다운의원
2023.06.26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의원입니다 너무 약하게 잘못 받으셨습니다. 엑셀브이 피코토닝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