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여러분 요즘 드는 생각인데

세이프오뷰

2017.08.22


김치녀니 한남충이니....여혐남혐 똑같다 이러잖아요 근데 최근에 한 친구가 "근데 왜 이 얘기 김치녀 나올땐 안 했어? 여험하지말라고 아무도 안그랬잖아" 라고. 한남충 나온지 며칠만에 메갈이니 뭐 쿵쾅이니...솔직히 쿵쾅쿵쾅 이라고 하기에도...우리나라 여자 비만률이 oecd기준으로 뒤에서 두 번째래요 진짜로. 성형도 화장도 그래요. 성형이 나쁘다거나 화장이 나쁘다거나 하고 싶은게 아니라 어렸을땐 화장하면 혼내면서 당장 스무살이 되면 새내기 메이크업이니, 이제 여자 되어야지 그러잖아요. 대체 화장을 안 하고 안 예쁘면 여자가 아닌가요? "여자란 예쁜 것" 이라는 생각이 너무 심해요. 여성기가 달려있으면 누구나 여자인데... 그리고 어디 달렸던 "나는 여성이 역차별당하는 세상을 원한다" 읽고 깜짝 놀랐어요. 여성이 남성을 만지고 죽이고 훔쳐봐서 국가가 남성전용시설과 치안설비를 지어 남성을 보호하고 여성이 법인카드로 호빠를 들락거려서 거기에 참여할 수 없으면서 집안일을 돌봐야 하는 남성이 경제적 불이익과 사내성희롱을 당해 국가가 남성할당제를 실시하여 남성의 사회생활을 보호하고 여성에 대드는 남성의 목소리가 커져서 얻어맞는 남성이 줄어들고 겸상을 하는 집안이 눌어나고 여동생과 누나를 위해 밥을 차리는 남성이 줄어들고 여성이 집안일을 도와주기 시작하는 그런 세상을 원한다." 그리고 그 밑에 댓글이 "엥 이거 완전 남성상위시대네" 라고 하는 거에요. 아 뭔가 넘 충격적이더라고요. 그런데 진짜 이상해요. 남자는 모두 늑대야. 술 많이 마신 네가 잘못이지 라고 하면서 "남자들을 잠재적 범죄자 취급하지 마라 모든 남자가 그런 건 아니다" 라고, 성폭력 댓글에서 그런 말 하기 바쁘고. 처녀를 원하지만 여자친구가 자기와 섹스해주길 바래요. 요즘은 넘 혼란스러워요

댓글

(3)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