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 어떤지 봐주세요 문제있는걸까요?
얏빨
2023.06.22
오른쪽눈이 망해서 이번에 병원 바꿔서 재수술 했었습니다 수술 초반에는 왼쪽이 더 떠지고 부었었고 오른쪽눈은 안감기던 상태였습니다 지금 14일차고 아직도 오른쪽눈은 안감기고 왼쪽눈은 많이 내려왔는데 오른쪽눈은 심하게 떠지며 라인도 인아웃이 안될거 같아서요 ㅠ
의사 답변

2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워너비성형외과의원
2023.06.23
안녕하세요. 워너비성형외과 전문의 장철호입니다. 절개법으로 수술을 진행한 경우엔 눈꺼풀 조직이 완전히 회복되는데 3개월 정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한 달 정도는 경과를 지켜보시고, 그럼에도 눈이 잘 감기지 않는다거나 과교정 상태가 회복되지 않는다면 수술받은 병원에 문의해보시는 걸 권장 드립니다.

20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아이핏성형외과의원
2023.07.19
안녕하세요 아이핏 성형외과 김채민 원장입니다. 지금쯤 글 올리신지 한달정도 되셨으니 수술받으신지는 한달 반 정도 되셨겠네요 지금 상태는 좀 어떠신가요? 점점 좋아지고 계시다면 더 좋아질 가능성이 높으니 속상하시겠지만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수술해주신 원장님을 믿고 기다려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눈은 양쪽이 같은 것 같으면서도 많은 차이가 있어 똑같은 높이와 똑같은 방식으로 수술을 해도 양쪽이 조금씩 달라지게 됩니다. 눈뜨는 근육도 어느쪽은 좀더 짱짱한 느낌이 나고 어느쪽은 좀더 힘이 없는 느낌이 납니다. 그래서 눈매 교정 할때는 수술전에 정확히 계획을 세우고 수술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 지금은 더 좋아지셨기를 바랍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