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 한번만 봐주세요
umiii
2023.06.20
눈이 많이 짝짝이 인 것 같기도 하고 모양이 안 이쁜 것 같아서요 10년 전쯤 눈매교정 한건데 뒷트랑밑트 윗트 눈매교정 하고 싶긴 해서요 맞을까요???ㅠㅠ
의사 답변

2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워너비성형외과의원
2023.06.20
안녕하세요. 워너비성형외과 전문의 장철호입니다. 사진으로 판단해보자면 지금도 흰자 노출량이 많아 뒤트임이나 밑트임 등의 추가 시술은 불필요할 것 같습니다. 하신다면 앞트임을 권장 드리며, 이는 필수 사항이 아닙니다. 이미지를 개선하고 싶다면 쌍꺼풀 재수술을 통해 쌍꺼풀 라인을 바꿔보시는 게 좋겠습니다.

15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코드성형외과의원
2023.06.20
안녕하세요. 얼굴도 마음도 치유하는 치유성형외과 박유길 원장 입니다. 눈매가 약하기 때문에 사진상 왼쪽눈은 라인을 낮추면서 눈매교정이 필요합니다. 오른쪽 눈은 괜찮아 보이지만 필요하다면 그에 맞게 교정을 하면 되겠습니다. 뒷밑트임을 할 수 있으나 아래로 내리는 힘이 과하게 작용하면 눈매가 되려 더 약해질 수 있으니 눈매 교정을 꼭 같이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