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곰쓰s

2023.06.18


후기 사진 1

우선 왼쪽 눈이 겹쌍거풀이 있고 오른쪽은 쌍거풀이 생기려하다 만 눈입니다. 어떤 시술을 해야할까요? 두번째는 눈동자가 가운데로 몰려있는데 이것도 시술을 통해 해결이 가능할까요?

의사 답변

정재훈
정재훈
12년차 전문의

2023.06.19

답변

안녕하세요 냥이0OmZE님! 마크 MARQ 성형외과 원장 정재훈입니다. 사진 주신 눈에 어울리는 수술을 문의하셨는데요. 쌍꺼풀 위치에 발생하는 겹주름은 쌍꺼풀 수술을 통해 확실한 하나의 라인을 잡아 피부가 당겨져 팽팽해지는 효과로 해결될 수 있습니다. 매몰/절개법 모두 가능하나 보내주신 사진으로 봤을 때 눈꺼풀테를 가리는 피부의 양이 비교적 많은 것으로 보여 절개법을 이용하여 여분의 피부를 약간 절제해주는 것이 눈매 개선에 더 좋아 보입니다. 의사와의 실제 상담을 통하여 어떤 방법으로 진행하는게 좋을지, 절제가 필요하다면 몇 mm 정도 절제하는 것이 좋을지 의논하여 진행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눈 몰림에 대해서는 눈동자에 비친 사물의 위치로 봤을 때 내사시(눈이 안쪽으로 몰린 상태)의 가능성보다는 눈의 안쪽 구석을 덮는 피부가 많아 코와 가까운 쪽의 흰자 노출도가 낮아서 눈이 몰려보이는 것으로 생각되므로 약간의 앞트임을 통해 눈 안쪽 구석의 흰자 노출을 늘려주면 눈이 몰려보이신다는 냥이0OmZE님의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질문 주셔서 감사드리고, 저의 답변이 냥이0OmZE님께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이상 마크 MARQ 성형외과 원장 정재훈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송승욱
송승욱
17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시크릿성형외과의원

2023.06.19

답변

안녕하세요 절개 쌍꺼풀수술로 내원 상담받아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필요에 따라 눈매교정 추가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성형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