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겨절5일차 윗볼록
함해보까해서
2023.06.18
겨절로 5일차인데 윗볼록이 인체 가슴근육 모양 그대로 들어난 것 처럼 엄청 심해요.. 남자분들 운동하시면 가슴 커진 것 같이요ㅠㅠ 아직 자리잡는 단계+붓기 때문에 이러는 거 맞겠조?? 윗밴드도 열심히 한다고는 하는데 윗볼록이 너무 심하니까 이게 내가 윗밴드를 제대로 알맞게 하고 있는 게 맞나..? 싶을정도에오 ㅠㅠ 윗볼록 초반에는 좀 심해도 2주차3주차에는 많이 괜찮아질까요.. 저만 이러는지 다른분들 후기에는 윗볼록 얘기가 많이 없더라구요..
의사 답변

20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서진성형외과의원
2023.06.19
안녕하세요, 서진성형외과 이형민 원장입니다. 아직 5일차시면 붓기가 심하실 수 있습니다. 말씀하신대로 자리 잡는 단계이며 큰붓기는 최대 3개월까지 갈 수 있습니다. 많이 불편하시면 담당의를 만나보시는게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아너스티성형외과
2023.06.29
안녕하세요? 아너스티 성형외과 정동우 대표원장입니다 수술후 5일차라면 아직 붓기와 윗볼록 모양이 나오지 않은상태로 촉감과 모양등은 붓기가 빠지며 서서히 좋아지니 이부분은 3개월~6개월 이후 천천히 자리잡으며 좋아지게 됩니다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