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처진눈 뒤트임하면 효과있을까요?
ㄹ66ㄹㄹ66
2023.06.17
밑트임말고 뒤트임만 하고 싶은데 처진눈 더 우울하게 보이진않을까요?
의사 답변

12년차
서울 잠실
서울동안의원
2023.06.17
안녕하세요. 서울동안의원 임경수원장입니다. 눈꺼풀이 처져있는 건지, 눈 자체가 처져있는건지에 따라 다를 것 같습니다. 뒤트임을 하면 보통 바깥쪽으로 눈이 당겨지니까 처진 눈이 살짝은 올라가는 효과는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전후차이가 크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자세한건 얼굴을 직접 봐야 정확한 설명이 가능합니다. 답변이 도움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16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아몬드성형외과의원(압구정점)
2023.06.19
안녕하세요. 얼굴도 마음도 치유하는 치유성형외과 이인호원장 입니다. 병원마다 밑트임/뒤트임의 수술방법이나 모양이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뒤트임만 하는 경우에는 뒤쪽으로 길어지기만 하나, 눈꼬리를 약간 아래로 이동시키면서 내리는 방법도 있습니다. 현재 눈 상태를 보고, 수술전 상담에서 이에 대한 부분을 확인하셔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정보가 부족하여 답변에 한계가 있는점 양해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직접 내원하여 상의해보시는게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