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과 성형 중에 뭘 해야할까요?

이뻐쥡세

2023.06.13


풀페이스 지방이식 2차까지 했는데 얼굴 양쪽균형이 짝짝이가 되었습니다.볼처짐까지 와서 (왼쪽은 빵빵하고 오른쪽은 납작합니다) 기본 광대도 있는편인데 이식 후 광대에 지방이 빵빵해서 웃을때 쏘우처럼 됩니다.. 인모드는랑 스테로이드제 윤곽주사도 효과가 미흡하네요ㅠㅠ 지방을 없애고싶은데 어찌해야하나요..

의사 답변

한승엽
한승엽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6.13

답변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얼굴지방이식 후 과하게 생착이 되거나 울퉁불퉁해지는 경우 또는 좌우 비대칭이 생겨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있는데 이식한 지방은 필러와 달리 단순 1회성 주사 시술로 녹일 수 없기 때문에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을 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경우 디자인을 정확히 하여 엘싸와 같은 초음파를 사용한 최신 장비로 유착을 제거하고 지방을 부드럽게 만든 후 제거하는 시술 방법으로 지방이식 부위를 다듬으면 1회 시술로도 상당히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최근에 다양한 방법으로 지방흡입을 하는 병원들이 많으니 되도록 꼼꼼히 알아보시고 시술 받으신 후 원하는 얼굴형이 되셔서 만족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백인수
백인수
25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가넷성형외과의원

2023.06.13

답변

안녕하세요. 가넷성형외과 입니다. 이식된 지방을 완전히 제거하기는 어렵지만 이식된 부위의 약간의 부피를 줄여줄 수는 있습니다. 여러종류의 캐뉼라를 사용하여 부분적으로 흡입하여 줄여줍니다. 안면의 비대칭은 골격적인 요소와 여러가지 복합적인 요소들이 작용하여 발생하므로 그 부분은 따로 고려해야할 사항일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2)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