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20대초반

dhusi

2023.06.13


제가 이중턱과 볼살이 너무 콤플렉스여서 지방분해주사 두번 턱보톡스 턱끝필러 이렇게 맞아봤는데요 효과가 하나도 없어서 알아보다가 실리프팅이라는걸 알게되었는데요 실리프팅은 실을 넣어서 끌어올리는 방식이라고 하더라고요 근데 대부분 처진살을 올리는거라 3-40대 부터 많이 한다던데 23살인데 해도 괜찮을까요 .. 나중에 많이 쳐질까요 ?? 인모드도 생각해봤는데 인모드는 멍이 너무 많이 들어서요

의사 답변

한승엽
한승엽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6.13

답변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직접 얼굴형을 보고 말씀드리는 것이 정확하겠지만 볼살과 이중턱 처짐은 실리프팅 시술과 실제로 지방을 밖으로 빼내는 지방흡입 시술을 같이 하시면 가장 효과가 좋습니다. 최근에는 20대 분들도 얼굴형 개선을 위해 실리프팅이나 지방흡입 시술을 적극적으로 하시고 계시며 시술도 예전에 비해 훨씬 간단해졌습니다. 특히, 민트실 중에도 양방향으로 강력하게 당길 수 있는 민트 이지실로 시술을 받으시면 1회 시술로도 효과가 크고 실이 녹더라도 주변에 콜라겐 형성을 유도하기 때문에 리프팅 효과가 잘 유지됩니다. 지방흡입은 얼굴 부위와 같은 경우 엘싸와 같은 초음파를 사용한 최신 장비로 유착을 제거하고 지방을 부드럽게 만든 후 시술하면 더 매끄럽고 탄력있게 시술이 가능하며 이중턱은 에바 대용량 흡입기로 지방을 최대한 제거한다면 1회 시술로도 상당히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최근에 다양한 방법으로 실리프팅 및 지방흡입을 하는 병원들이 많으니 되도록 꼼꼼히 알아보시고 시술 받으신 후 원하시는 얼굴형을 찾으셔서 만족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김용규
김용규
31년차 전문의

2023.06.13

답변

실리프팅은 피부를 당겨서 스마스층에 걸어주는 원리인데요, 얼굴의 살이 많은 분들이 하시면 팔자주름, 볼살, 턱라인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다만 피부 면적을 그대로 끌어당기기 때문에 광대 부위에 살이 올라가 광대가 넓어보여 얼굴이 커보이게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임상적으로 얼굴은 볼륨이 줄어들면 피부가 탄력을 잃어서 늘어지고 처지게 됩니다. 그래서 얼굴 살을 줄이면서 피부또한 면적을 줄여주는 리프팅이 같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가장 좋은 시술의 방향은 광섬유레이저를 이용하여 피부절개 없이 피부층, 스마스층은 수축시켜 얼굴 윤곽뼈에 밀착시켜주고 지방층은 감소시키면서 광대쪽으로 밀어 올려주어 매끄러운 얼굴라인과 갸름한 턱선이 나타나게끔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