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밑 다크서클에 알맞는 시술이 뭔가요?

갱쥐asap

2023.06.13


제가 눈밑지방이 불룩한 스타일이 아니고 20대 초반인데 이상하게 눈밑에 역삼각형? 느낌으로 완전 시커멓습니다 ㅠㅠ. 자세히보면 윗눈꺼풀도 색이 약간 있는거 같은데 이런 다크서클은 왜 생기는건가요? 그리고 이런 눈에 가장 정석적이고 효과적인 치료는 뭘까요?

의사 답변

한승엽
한승엽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6.13

답변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눈밑의 어두운 혈관에 의해 다크서클이 도드라져 보이는 편이신 것으로 보입니다. 이 경우 눈밑 필러로 해당 부위를 살짝 채우고 아이 슈링크 같은 리프팅 장비로 잔주름을 개선하면 효과가 좋습니다. 또한 눈가 근처에 피코슈어와 같은 색소레이저를 이용한 시술을 반복적으로 받으시면 색소침착까지 개선이 될 것으로 보이며 이에 더해 리쥬란이나 릴리이드 같은 스킨부스터 시술을 눈가에 받으시면 시너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송상록
송상록
13년차

서울 강남역

다시온의원

2023.06.13

답변

안녕하세요 다시온 의원 원장 송상록입니다^^ 다크서클은 크게 세가지 원인이 있습니다. 1.눈밑지방이 튀어나오거나 눈물고랑쪽의 꺼짐으로 인한 높낮이차이로 그림자가 생기는 경우 2.실제로 눈밑에 검게 색소침착이 있는 경우 3. 피부얇음 + 혈관확장으로 인해 정맥이 보이는 경우 사진자료가 없어서 정확히 판단할 수는 없지만 내용을 듣고 유추해본 바로 주 원인은 2번에 가깝지 않을까 싶습니다. 해당경우는 한번에 개선될 수 있는 툴은 거의 없으며 토닝+재생시술을 해서 조금씩 미백하는 방향성으로 가야할 것 같습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