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슈링크와 인모드 중 고민입니다.
냥이dlNri
2023.06.09
10대 시절 100키로에 육박해 다이어트 후 50까지 감량했습니다. 지금은 25살이고 19살부터 쭉 56~59를 유지하고 있는데 살이쪘다긴 빠진거라 그런지 몸에 전체적으로 탄력이 없고 흐물거립니다.. 다른 또래에 비해 쳐져 보여요.. 얼굴이 좀 쳐져보이는 것도 있고 무턱이라 이중턱처럼 보이는 게 너무 스트레스입니다. 이때 슈링크 300샷을 3회정도 맞는 게 효과적일까요? 아니면 풀페이스인모드 20분정도 3회 받는 게 효과적일까요? fx+포마로 받을까 합니다.
의사 답변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6.10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인모드나 울쎄라, 슈링크 같은 레이저 리프팅의 경우 초음파 혹은 고주파를 이용한 시술로서 이중턱 부위가 가장 신경쓰이신다면 인모드가 조금 더 효과가 좋습니다. 다만 1회성으로는 큰 효과를 기대하기는 어렵고 3주 간격으로 3회 정도 받으실 경우 유지력과 효과가 올라갑니다. 또한 레이저 리프팅의 경우 보통 유지 목적으로 시행하는 시술이기 때문에 탄력 개선을 더 원하신다면 탄력 개선용으로 나온 아주 짧은 모노실을 여러개 격자 모양으로 깔아주는 방법이 효과가 좋습니다^^

31년차 전문의
2023.06.10
현재 다이어트로 지방은 감소했지만 피부는 여전히 늘어지고 처진 상태입니다. 처짐을 개선을 위해서는 피부의 면적을 줄여주는 방식이 필요합니다. 임상적으로 얼굴의 볼륨이 줄어들면 마치 바람이 빠진 풍선처럼 피부가 탄력을 잃고 늘어져서 더 늙어보이고 처짐이 심해질 수 있기 때문에 리프팅 시술로 처짐을 관리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좋은 시술의 방향은 광섬유레이저를 이용하여 피부 진피층에서 직접 피부층, 스마스층은 수축시켜 얼굴 윤곽뼈에 밀착시켜주고 지방층은 감소시키면서 광대쪽으로 밀얼 올려주어 매끄러운 얼굴라인과 갸름한 턱선이 나타나게끔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