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코수술 후 눈밑 저림
thdudo8
2023.06.07
솜 빼고 나서 눈밑이 전기가 약간 흐르는거처럼 저리는데 잘못된거일까요??ㅠㅠ 다리듀 약간씩 저리고 눈밑은 계속 저리는데 신경이 건드려진거일까요..? ㅠ
의사 답변

17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머스트성형외과의원
2023.06.08
머스트 성형외과 김정기 원장입니다. 코수술 하시고 박리가 넓게 되었다면 눈 신경을 건드릴 수도 있지만, 의학적으로 가능성은 현저히 낮습니다. 코수술을 하시면 코 주변 이상감각 (저릿하거나 통증 등)이 있을 수 있고, 아직 수술 하신지 얼마 되지 않아서 발생하는 증상으로 생각됩니다. 너무 걱정 마시고 경과를 지켜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질문에 답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16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로웰성형외과의원
2023.06.12
안녕하세요 아이디병원 입니다 :) 코성형 이후 손상된 조직과 신경이 회복되는 과정에서 나타나는 증상으로 보여지는데요. 이런 저림이나 찌릿한 느낌은 2~3달 까지 갈 수 있으나, 증상이 심해지거나 수술 부위가 붓거나 빨갛게 되는 경우에는 수술한 병원에 내원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