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으아으이오
2023.06.05
몇년전 심부볼제거 수술을한 30대초반 여자입니당 요즘 거울을 볼때마다 얼굴이 점점 흘러내린다? 라고해야하나 ㅠㅠ 얼굴이 점점더 넙대대해지는거같고.. 실리프팅하는게 나을까요 인모드나 슈링크같은 레이저시술만으로도 개선될까요 ㅠㅠㅠㅠ ?
의사 답변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6.05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직접 얼굴형을 보고 말씀드리는 것이 정확하겠지만 말씀해주신 경우 얇은 녹는 실을 이용하여 양쪽 얼굴을 당겨 리프팅을 해주면 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특히, 민트실 중에도 양방향으로 강력하게 당길 수 있는 민트 이지실로 시술을 받으시면 1회 시술로도 효과가 크고 실이 녹더라도 주변에 콜라겐 형성을 유도하기 때문에 리프팅 효과가 잘 유지됩니다. 인모드 및 슈링크 같은 레이저 리프팅은 아무래도 효과에 한계가 있어 보통 유지 목적으로 권해드리는 편입니다. 다만 실리프팅은 시술 노하우가 많이 필요하므로 경험이 많은 곳에서 시술 받으신 후 원하시는 얼굴형을 찾으셔서 만족하셨으면 좋겠습니다^^

15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닥터탁성형외과의원
2023.06.05
안녕하세요, 예뻐지는 지식 현대미학성형외과입니다. 처짐이 많을 경우 인모드나 슈링크와 같은 레이저 리프팅보다는 실리프팅의 효과를 더욱 느껴보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시술 받으실 병원에 문의하여 꼼꼼한 진단을 받아보시기를 바랍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