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겹쌍커풀때문에 고민입니다
여우LUpd8
2023.06.03
겹쌍커풀때문에 눈이 부은날이면 제일 위에 겹이 사라지고 해서 쌍테를 자주 붙였는데 그러다보니까 이제는 쌍커풀 살이 쳐지면서 테이프 없이는 원래 제 눈이 안나오더라고요..지금 원래 제 쌍커풀 라인이 많이 약해졌는데도 그 라인이 유지되게 수술받을 수 있는지 고민입니다 그리고 붓기가 빨리 빠지면 좋겠어서 자연유착으로 하고싶은데 나중되면 풀린다고 들어서 걱정이에요
의사 답변

15년차 전문의
2023.06.03
안녕하세요. 플레져성형외과 장진욱입니다. 자연유착도 매몰법의 일종으로 보시면 되는데 절개에 비해 라인이 상대적으로 잘 풀리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회복이 훨씬 빠르고 라인의 모양도 자연스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풀린다 하더라도 눈꺼풀에 상대적으로 무리가 덜 가기 때문에 재수술의 부담감이 덜합니다. 쌍꺼풀 테이프로 잘 생기는 쌍꺼풀이라면 아마 매몰법으로도 라인유지가 잘 되실 것입니다. 대면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디데이성형외과의원
2023.06.03
안녕하세요~ 말씀하신 부분들을 종합해 보면 자연유착이 가능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정확한 것은 상담을 받아보셔야 어떤 수술이 적절한지 알수 있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