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이 짝짝이에요ㅠㅠ

꿀뜨

2023.06.02


후기 사진 1

격자켜서 맞춰 찍었는데도 왼쪽눈(사진상오른쪽)이 엄청 흘러네렸고 오른쪽은 2012년도에 무슨방법으로 했는지도 모르겠는 쌍수가 풀려가지고 눈모양도 이상해요 ㅠㅠ 안검하수도 있다하는데 어떤 수술을 받아야 눈이 대칭을 이루고 쌍커풀도 예쁘게 질까요 제발 도와주세요 ㅠㅠ

의사 답변

백인수
백인수
25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가넷성형외과의원

2023.06.02

답변

안녕하세요. 가넷성형외과 입니다. 보통 사람의 눈은 골격적인 비대칭이 어느정도 존재하기 때문에 너무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우선 풀린 쌍꺼풀을 잘 잡아주고 좌우 눈뜨는 힘이 다르다면 눈매교정을 추가 합니다. 또 눈의 기울기나 크기의 차이는 뒤트임,밑트임등을 통해 비대칭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종석
이종석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원진성형외과의원

2023.06.02

답변

안녕하세요 플레저 성형외과 이종석 원장입니다. ​​ 쌍꺼풀이 덮히는게 고민이실거 같습니다. 양쪽비대칭은 눈썹 높이나 눈 높이, 아랫눈꺼풀모양에 따라 나타나는 거 같습니다. 현재 사진이 편안하게 전방주시를 한 모습인지, 아니면 눈에 힘을주고 뜬 사진인지 모르겠으나 지금 모습이라면 안검하수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가장큰 문제는 윗눈꺼풀 피부가 처져서 속눈썹을 덮는것 입니다. 눈과 눈썹사이거라가 가깝고, 피부가 두꺼워서 단순히 쌍꺼풀 라인만 올리면 두꺼운 곳에 라인이 형성되면서 소시지가 되거나 인상이 강해질 수 있어 반드시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제가 보기엔 쌍꺼풀 수술을 하는것보다 내시경눈썹이마거상술을 하여 눈썹을 올려주어 두꺼운 피부를 펴고 눈과 눈썹사이 거리를 넓히는게 가장좋을거 같습니다. 꼭 염두해 두시기 바랍니다. 질문에 답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