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어니언지

2023.05.31


후기 사진 1

입이 작아서 그런지 교정하면서 입술이 말려들어갔는데 3개월간 배열만 했는데도 교정장치때문에 입술변화가 나타났어요,, (참고로 같은각도로 찍은거 맞습니다) 교정장치떼면 다시 돌아올거라하는데...저는 입술이 말리면서 입술안쪽살이 점막으로 이미 바껴간게 다시 입술살로 바뀌면서 나온다는게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가서요;; 교정장치를떼면 입술이 말린게 다시 돌아올 수 있을까요?ㅠ 하...너무 스트레스입니다 그리고 만약 안 돌아온다면 대체 어떤시술을 받아야하나요

의사 답변

한승엽
한승엽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6.01

답변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말씀주신 부분의 경우 교정장치 때문에 입술이 반복적으로 말려들어가면서 생긴 현상으로 보이며 교정장치 제거 후에는 어느정도 회복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만 일부가 회복이 덜 되거나 회복 속도가 느리다면 립 틴트 레이저와 같은 입술 표면을 살짝 깎아내 입술 생기를 다시 살려주는 레이저와 색소 침착을 제거하는 피코슈어 토닝레이저로 충분히 개선이 가능하니 지금의 모습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를 받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송상록
송상록
13년차

서울 강남역

다시온의원

2023.06.06

답변

안녕하세요. 다시온의원입니다❤️ 아무래도 교정 시술 하시는동안 입모양의 변화가 수도 없이 바뀔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현재로서 돌아온다 확답을 지을수도 없구요 ㅠㅠ 입술이 말려 들어간경우 간단하게 필러로도 충분이 교정 가능하시므로 , 추후 필러 고려해보셔도 좋을꺼같습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