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 쌍꺼풀 앞쪽 라인 문의
laiaola
2023.05.30
아직 8일 정도 되었는데 이거 붓기나 윗트임 때문에 라인이 왼쪽처럼 세미아웃으로 안빠지고 인아웃 인데 좀 이상한 라인처럼 된건가요? 붓기가 서서히 빠지면 라인이 위로 빠질수 있을까요 아님 빨리 as 요청을 해야 하나요?? ㅠㅠㅠ 이주 되기전에 해야할거 같은데 이게 붓기때문인지 라인이 잘못 잡힌건지 잘 모르겠네용
의사 답변

2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워너비성형외과의원
2023.05.31
안녕하세요. 워너비성형외과 전문의 장철호입니다. 사진으로 보아선, 눈꺼풀이 회복하는 과정에서 라인이 바뀐 것 같습니다. 하지만 재수술은 최소 6개월 이상 지나 붓기가 다 빠진 상태에서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눈꺼풀 조직이 충분히 회복되지 않은 상태에서 재수술을 진행하시게 되면 원하시는 결과에 충족하지 못할 수 있는 점 알려드립니다.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아이성형외과의원
2023.07.29
강남 재봉틀 리아이 성형외과 전효진 원자입니다. 어떤 종류의 수술을 받으셨는지를 먼저 알아야 할 것 같습니다. 동그라미친 부분에 세미아웃으로 쌍꺼풀 라인처럼 보이는 함몰된 흉터가 보입니다. 아마 이번 수술이 아니고 이전 수술로 인한 흉터로 보입니다. 몽고주름쪽 실밥도 단순 앞트임은 아닌것 같고 미세하게 앞트임 or 앞트임 복원한 실밥자국으로 보이는데요 이전에 어떤 수술을 받으셨고, 이번 수술은 어떤 점을 고치기 위해 어떤 수술을 했는지 알 수 있으면 결국 라인이 아웃으로 빠질지, 인아웃으로 집어들어가게 될지 좀 더 자세히 말씀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