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 수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햐아어오으이
2023.05.30
쌍커플절개 눈매교정 눈두덩이지방이식한지 2달입니다. 너무 소세지 같은데 주변에서 2달이면 붓기는 다 빠졌을 시기라고 하네요... 이게 맞는건가요....눈 앞머리에는 흉살도 생기고 ㅠㅠ
의사 답변

2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워너비성형외과의원
2023.05.31
안녕하세요. 워너비성형외과 전문의 장철호입니다. 절개 쌍꺼풀은 자연유착법과 같은 매몰법 쌍꺼풀 수술에 비해 붓기 빠지는 속도가 더딥니다. 2개월이라는 것은 아마 매몰법 기준의 이야기일 확률이 높습니다. 절개 쌍꺼풀이 자연스러워지려면 최소 3개월~6개월 정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수술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을까 초조하시겠지만, 시간을 갖고 경과를 지켜보시길 바랍니다.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3.05.31
눈주위 붓기는 2달정도면 90%정도 빠지는 게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쌍수라인 아랫쪽 붓기는 그렇게 빨리 빠지지는 않는답니다. 최소 6개월에서 길면 1년정도는 지켜보셔야 됩니다. 물론 쌍수라인의 고정력도 시간이 지나면서 느슨해지고 자연스러워져서 지금보 다 더 진한 느낌이 개선될 수 있고요. 붓기를 좀 더 빨리 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붓기주사를 2-3번정도 맞는 것과 고주파 맛 사지를 라인 아랫쪽에 받는 것이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