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마누마누
2023.05.30
눈이 커지고 싶은데 여기서 어떤 수술을 받는 게 좋을까요? 제가 눈이 작아서 지금 상태에서 쌍커풀 라인을 잡아보면 느끼해보이고 잘 안어울리던데 트임을 같이 하면 괜찮아질까요?
의사 답변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더웨이성형외과의원
2023.05.30
안녕하세요 옐로우성형외과입니다. 직접 라인을 잡아봐야 알겠지만 인라인 정도의 자연스러운 라인으로 쌍꺼풀을 잡고 미간이 넓고 몽고주름이 있어 앞윗트임을 같이 해주면 좋아보입니다. 감사합니다.

15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코드성형외과의원
2023.05.30
안녕하세요. 얼굴도 마음도 치유하는 치유성형외과 박유길원장 입니다. 눈의 세로폭을 키우기 위해서는 쌍꺼풀 수술과 눈매교정 수술을 합니다. 눈과 눈썹의 간격이 여유가 있기 때문에 적당한 높이로 쌍꺼풀 수술을 하면 되겠습니다. 쌍꺼풀의 높이는 직접 상담을 통해 확인보는 것이 가장 정확하며 무리하게 높게 잡는 것 보다는 눈과 눈썹 사이의 거리, 눈의 가로폭에 어울리는 라인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눈의 가로폭을 키우기 위해서는 누호누출이 적고 눈사이의 거리 멀기 때문에 몽고주름을 풀어주는 앞트임을 먼저 고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눈동자 흰자위의 아래쪽과 바깥쪽의 노출이 적다면 밑트임과 뒷트임을 통해서 눈의 키워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원래 가지고 있는 안구의 크기와 안와골의 구조에 따라 한계가 있으며 과한 트임 수술은 흉터 및 수술한 듯한 인상등 여러가지 부작용이 따를 수 있으니 신중해야 합니다. 제 답변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