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겹쌍커풀로 인한 눈재수술 질문있습니다.

쿼카u8ByW

2023.05.29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후기 사진 3

안녕하세요. 눈 지방이식 관해 궁금한점이 있어서 여쭤봅니다. 제가 왼쪽눈이 진한 쌍꺼풀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비절개 눈매교정 으로 속쌍을 했습니다. 현재는 사진과 같이 눈이 풀려서 기존에 있던 쌍꺼풀+속쌍이 합쳐진 상태입니다. 눈성형 상담을 해주는 의사선생님 께서 제눈을 보더니 겹주름이 있다고 절개수술에다가 지방이식 까지 하면 좋겠다고 하시는데 제가 걱정하는점이 지방이식을 하면 눈모양이 기존과 달라지고 어색해질까바 그게 걱정입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지방이식까지 하면 좋을까요? 1,2번사진은 눈이 풀린사진이고 3번사진은 테이프 를 붙히고 찍은사진입니다. 원래 3번째 사진이 풀리기전 눈사진모양입니다.

의사 답변

추성철
추성철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디데이성형외과의원

2023.05.30

답변

안녕하세요~ 3번 사진을 봐서는 비절개 눈매교정을 다시 한번 해 보시는것도 가능해 보이시는 합니다. 만약 절개로 하시는것을 결정하셨고 지방도 넣기로 하셨다면 그렇게 하셔도 괜찮습니다.. 지방이식을 한다고하여 눈모양이 변화하지는 않습니다. 윗부분의 여러 겹주름들이 생기는것을 막아주는 정도의 볼륨만 넣으면 눈모양의 변화를 주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장철호
장철호
2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워너비성형외과의원

2023.05.30

답변

안녕하세요. 워너비성형외과 전문의 장철호입니다. 사진으로 보아서는, 눈꺼풀에 지방이 너무 적어 겹주름이 발생해 쌍꺼풀 라인이 풀린 것으로 보입니다. 이럴 경우엔 절개 쌍꺼풀을 진행하여 라인을 하나로 잡아주시는 게 좋으나, 똑같이 비절개로 재수술하고 싶다면 지방이식을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