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숑용

2023.05.27


후기 사진 1

입술필러를 잘못맞아서 녹이고 다시 맞으려는 차에 인중쪽이 너무 쳐지고 우울한? 느낌인걸 깨닳았습니댜.. 팔자주름 쳐짐도있어서 팔자주름을 위로 당기면 윗입술도 당겨져서 이뻐보이는데 윗입술이 얇아보이고 세모? 같아보이는 느낌은 필러로도 안되는거 같더라구여 ㅠㅜ 인중축소를 해야하나요..?

의사 답변

한승엽
한승엽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5.28

답변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직접 얼굴형을 보고 말씀드리리는 것이 정확하겠지만 말씀해주신 경우 얇은 녹는 실을 이용하여 양쪽 얼굴을 당겨 리프팅 효과를 주고 팔자주름의 남은 골 부위는 필러로 살짝 채우면 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특히, 민트실 중에도 양방향으로 강력하게 당길 수 있는 민트 이지실로 시술을 받으시면 1회 시술로도 효과가 크고 실이 녹더라도 주변에 콜라겐 형성을 유도하기 때문에 리프팅 효과가 잘 유지됩니다. 다만 실리프팅과 필러는 시술 노하우가 많이 필요하므로 경험이 많은 곳에서 시술 받으신 후 원하시는 얼굴형을 찾으셔서 만족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조윤경
조윤경
14년차

서울 청담

오르세윤의원

2023.05.30

답변

안녕하세요 청담 오르세윤 대표 조윤경 원장 입니다. 인중 및 팔자 쪽 실리프팅 또는 울쎄라. 써마지 같이 하면 피부가 같이 타이트닝 되면서 인중이 짧아지는 효과도 있습니다. 프로파일 시술 통하여 인중을 짧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비절개로 진행되며 바로 일상생활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ykq/223100397707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