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토끼YA0uq

2023.05.27


안녕하세요. 제가 어제 사각턱+볼살 지방흡입을 했어요. 따로 근육묶기나 실리프팅같은건 하지않고 지방흡입만요. 근데 의사선생님께서 실리프팅은 넣지않았지만 볼살처짐 예방을 위해서 실같은건 넣는다고 하셨었어요. 실리프팅같은 극대적인효과는 아니고 그냥 처짐방지용이라고 하셨었구요. 생각해보니 나중에 살이 처질수도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근육묶기나 실리프팅같은 수술 말고, 인모드나 보톡스같은 간단한 시술로 하는것들에는 지방흡입한 저에게 어떤게 맞을까요? 잘 맞는 시술이랑, 시술은 언제부터 해야 좋은지 궁금해요

의사 답변

한승엽
한승엽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5.27

답변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지방흡입 시술 후 1개월이 지나 특별히 염증이 생기거나 통증이 지속되지 않을 경우 인모드나 울쎄라 혹은 슈링크 같은 레이저 리프팅 시술이 가능합니다. 다만 인모드나 울쎄라 혹은 슈링크는 기존의 탄력을 유지하시길 원할 때 더 권해드리는 편이며 실리프팅의 경우 수술이라기 보다는 녹는 얇은 실을 이용해 당겨주는 간단한 시술로서 살 처짐이 발생했을 때 효과는 레이저 리프팅보다 훨씬 강력합니다^^

김용규
김용규
31년차 전문의

2023.06.10

답변

얼굴의 볼륨이 줄어들면 마치 바람이 빠진 풍선처럼 피부가 탄력을 잃어 얼굴 아래 방향으로 늘어지고 처지게되어 얼굴은 작아졌지만 오히려 처짐으로 늙어보이게 됩니다. 가장 좋은 시술의 방향은 광섬유레이저를 이용하여 늘어지고 처진 피부면적을 수축시켜 얼굴 윤곽뼈에 밀착시켜주어 매끄러운 얼굴라인과 갸름한 턱선이 나타나게끔 하면 1회 시술로 2년 효과가 유지됩니다. 수술 후 붓기, 멍, 효과가 나타나려면 1달 정도가 걸리게 됩니다. 1달 후에 리프팅 시술을 게획하시면 되겠습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