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쿼카SjhM1
2023.05.27
눈밑에 필러를 처음으로맞았는데 이주마다 3번에 걸쳐서 리터치를받았어요 근더 눈밑에 그늘이 생기고 않했을때가 더나았어요.눈밑에 없던선이생기고 필러넣은부분이 색소침착?처럼 색이 변해서 더늙어보이고 거울보기도싫어요ㅠ이거 왜그런거죠?눈밑지방재배치하려고했는데 저정도면 필러시술로가능하다해서 처음 필러라는걸맞아봤는데 너무후회되요
의사 답변

13년차
서울 강남역
다시온의원
2023.06.06
안녕하세요. 다시온의원입니다❤️ 질문으로 봐선 아무래도 눈밑 경우 피부가 얇은 부위다보니, 필러 비춤이 있는걸로 보이시네요 ㅠㅠ 필러 부위 외 꺼져 있어 말씀주신 그늘감 및 선이 도드라져보일수 있어 이런경우 주름 진 부위는 캐번실로 채워 선 개선 및 볼륨감 잡아주시면 좋으실꺼같습니다. 필러도 상황에 따라 녹이고 재시술 추천드립니다^^

15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메이드영성형외과의원
2023.07.25
안녕하세요 메이드영성형외과 박수연원장입니다. 일단,처음 들어간 용량 및 리터치 용량을 확인 해봐야합니다. 그늘이 생겼으므로 3번의 리터치라면 과한 양이 들어가지는 않았을지 확인을 위한 진료가 필요합니다. 병원에 내원하셔서, 더 자세하고 정확한 상담을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