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바비들 같으면 어떤 선택을 할거야
니옹용
2023.05.25
요즘 너무 고민 중 ㅠㅠㅠ 우선 대충 요약하자면 쇼핑몰을 하겠다고 공장에서 일하면서 1500정도 벌어서 자취방(사무실)도 얻었고 지금도 쇼핑몰 진행형이고 처음부터 대박은 날수없지만 지금 주문이 하나씩 들어오고 있는 상태이지만 돈이 한 600만원정도 남았는데 월세도 내고 사입할려면 또 서울도 왔다갔다 해야하고 이래저래 돈 나가는게 많은데 쇼핑몰로 아직 돈을 많이 벌고 있는 수준이 아니라 다른 일을 구해서 오늘 면접보고 붙어서 다음주부터 출근인데 괜히 디른 일까지 병행하면서 쇼핑몰을 하자니 다른 일을 한다고 쇼핑몰을 소홀히 할 거 같고 원래는 공장에 들어간 이유가 빡세게 벌고 쇼핑몰에 몰두하고자 악착같이 돈 벌어서 나온건데 생각보다 돈 들어갈 일이 너무 많아서 예상보다 돈을 빨리 쓴 상태야 이게 그냥 내가 내 자신한테 핑계를 되는 건지 마음이 너무 복잡하다 ... 여튼 말이 너무 길었지 내가 하규 싶은 말은 바비들 같음 한가지 일에 돈이 좀 쪼달리더라고 끝까지 밀어붙일거야 아니면 좀 천천히 가더라도 돈 다시 좀 더 모으고 할 거야?
댓글
(2)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