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가슴수술하고 한달차
갱쥐bb1eI
2023.05.23
팔 포인트 지방흡입으로 뒤쪽 하고싶은데 수술 자세가 엎드려야해서 못한다고 합니다 ㅠㅠ 얼마나 지나면 괜찮을까요
의사 답변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5.24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팔뚝 지방흡입의 경우 원장님들 마다의 시술 방법에 따라 다르지만 엎드리지 않고 바로 누운자세에서도 시술이 가능합니다. 수술 1개월이 지나신 후 특별히 염증이 없다면 바로 시술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방흡입은 시술의사의 노하우와 함께 흡입에 쓰이는 장비의 중요성이 큽니다. 특히 엘싸와 같은 초음파를 사용한 최신 장비로 유착을 제거하고 지방을 부드럽게 만든 후 에바 대용량 흡입기로 지방을 최대한 제거한다면 1회 시술로도 상당히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최근에 다양한 방법으로 지방흡입을 하는 병원들이 많으니 되도록 꼼꼼히 알아보시고 시술 받으신 후 원하는 라인을 찾으셔서 만족하셨으면 좋겠습니다^^

17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머스트성형외과의원
2023.05.24
머스트 성형외과 김정기 원장입니다. 가슴수술 하신 원장님께 문의 하는것이 제일 정확하긴 합니다만... 3개월-6개월은 지나야 보형물이 자리를 잡기 때문에. 그전에 누워서 하는 수술은 피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질문에 답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