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재수술 실패 안하는 꿀팁 있나요?

쿠잉이

2023.05.23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후기 사진 3

안녕하세요 첫번째사진(셀카모드) 이 쌍수전 눈인데요 속쌍커풀이 있었는데 눈꼬리가올라가고 눈앞흰자 보이는부분이 적어 사시처럼보이는게 고민이라 인라인+매직앞트임을 부분절개로 했었습니다 그런데도 트임정도가부족해 여전히 눈동자가 몰려보이는느낌이들고 인라인이라 뒷부분에만 쌍꺼풀라인이보이니 눈매도 올라가보여서 새로 인아웃라인으로 완전절개+앞윗트임+눈매교정을 했는데요(2,3번째사진) 지금5년정도지난상태인데 눈두덩이살이 내려와서인지 쌍커풀라인이 묻히고 라인이 짝짝이인거같습니다 사진상 왼쪽눈은 인아웃이고 오른쪽눈은 인라인인거같은데 눈모양.눈위치도 다른거같고 사진상왼쪽눈 눈앞머리부분이 직선으로올라가서 여전히 눈동자가 몰려보입니다 윗트임만 새로하면될지 쌍꺼풀이랑트임을 같이해야할지 고민입니다 한다면 어떤라인으로 해야할까요? 세미아웃도 생각하고있는데 눈과눈썹사이가좁은편이고 약간의함몰눈이라 눈두덩이살이 내려와 소시지가 되지않을까 걱정이네요 제가 이목구비가 오목조목 조화된느낌이라 눈만 부담스러울거같은데 답이없나요 ㅜ 후면카메라 찍을 때 마다 스트레스네요 도와주세요

의사 답변

백인수
백인수
25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가넷성형외과의원

2023.05.24

답변

안녕하세요. 가넷성형외과 입니다. 현재 상태에서는 절개 재수술로 덮힌 피부를 소량 걷어내는 방식으로 진행하시는 것이 좋겠고 굳이 인아웃을 고집하지지 말고 세미아웃라인(작은)도 좋은 선택입니다. 현재 눈의 큰 비대칭은 관찰되지 않아 한쪽눈만 앞트임(좌안)을 진행하면 큰 무리없는 모습이 될 것 같습니다.

노용준
노용준
1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에픽성형외과의원

2023.05.25

답변

올려주신 사진으로 보았을때 좌측 앞꼬리의 몽고주름이 더 심해 보여서 더 비대칭이 많이 보입니다. 또한 앞쪽 라인의 유착력이 약해져서 라인이 동그랗지 않고 경사져 보입니다. 이런 경우 절개 재수술을 통해 라인을 다시 잡아주어야 하며 눈매교정으로 눈 뜨는 힘을 잡아주어야 합니다. 다만 눈꺼풀 피부가 좀 두꺼워 보이시고 지방이 많아 보이셔서 라인을 세미아웃 처럼 높게 잡는 것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인아웃 라인 정도가 적당하실 것으로 사료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