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자연스러운눈눈
2023.05.20
쌍수를 했는데 라인이 너무 짧아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어요. 의사선생님 말로는 제가 눈 바깥쪽 뼈와 눈이 밀접하게 있어서 라인을 길게 못낸다고 하시는데 이게 맞는건가요..? 더 길게는 못할까요? 너무 스트레스 받아요. 이런 경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의사 답변

17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노트성형외과의원
2023.05.22
아이루미성형외과 원장 이보형입니다 눈 바깥쪽 뼈와 눈이 너무 가까울 경우 라인 길이에 한계가 있을 수 있습니다

15년차 전문의
2023.05.22
피부의 두께 정도, 안검거근 건막의 분포, 안검판의 형태, 지방 분포, 안구와 안와골의 구조 등등 해부학적인 구조에 따라 가능할 수도,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쉽게 피부가 얇고, 주변 연부조직이 많지 않아 걸리적거리지 않으며 부지 같은 것으로 라인을 잡아 봤을 때 쉽게 만들어지고 한두 번 깜박일 때도 유지된다면 만들어질 가능성이 높고, 잘 안접히고 유지도 잘 안되면 만들어지기 어렵습니다. (이 내용은 쌍꺼풀을 만들 때의 내용인데, 외측으로 길게 뻗는 여부를 판단할때도 대동소이 합니다) 사진이 없어 개괄적인 이야기를 드렸습니다.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길 바랍니다.. 밖으로 꼭 길게 뻗지 않아도 가진 눈에서 장점들을 이끌어 내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