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코 옆 팔자주름 위 지방제거

페이커성애자

2023.05.19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후기 사진 3

안녕하세요 몸은 마른 편이지만 유전적으로 얼굴이 굉장히 퉁퉁해요 60넘게 드신 아버지와 고모들도 다 그렇구요.. 다들 얼굴지방흡입은 저희 집안 특성상 다시 돌아온다고 절대 하지 말라는데 살이 안쪄도 금방 돌아올까요..? 이 부위를 뭐라 해야하며 가격은 어느정도 나오고 어떤 시술을 받아야할까요?

의사 답변

한승엽
한승엽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5.19

답변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체중조절을 해도 얼굴 쪽 특정부위가 잘 빠지지 않아 고민이신 분들이 많습니다. 질문자 분의 경우 앞볼 부위의 지방성분으로 인한 처짐이 발생하여 팔자 주름까지 영향을 주고 있는 상태로 보입니다. 이 경우 디자인을 정확히 하여 해당 부분의 지방을 다듬어 흡입하는 시술을 받으시면 개선이 잘 될 것으로 보입니다. 지방흡입으로 지방을 제거하면 영구적으로 지방세포 개수 자체가 줄어들기 때문에 체중만 잘 유지하신다면 쉽게 다시 돌아온다거나 하는 경우는 드뭅니다. 특히 얼굴 부위와 같은 경우 엘싸와 같은 초음파를 사용한 최신 장비로 유착을 제거하고 지방을 부드럽게 만든 후 시술하면 더 매끄럽고 탄력있게 시술이 가능합니다. 최근에 다양한 방법으로 지방흡입을 하는 병원들이 많으니 되도록 꼼꼼히 알아보시고 시술 받으신 후 원하시는 얼굴형을 찾으셔서 만족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김용규
김용규
31년차 전문의

2023.06.10

답변

질문자님이 고민이신 부위는 원래 눈밑 - 앞광대 쪽에 있던 피부가 처짐으로 앞볼쪽으로 내려가고 있는 것입니다. 이런경운 눈밑, 광대는 점점 밋밋해지면서 인디언 주름이 생기고 코옆으로는 팔자주름이 길어지면서 볼처짐, 턱처짐, 이중턱이 나타나게 됩니다. 볼살이 많은 것이 아니라 처짐이 있기 때문에 여기서 지방을 흡입하게 되면 볼륨이 과도하게 줄어들어 피부가 탄력을 잃고 얼굴 아래로 더욱 늘어지고 처지게 됩니다. 따라서 가장 효과적인 시술 방향은 광섬유레이저를 이용하여 피부 절개 없이 피부층, 스마스층은 수축시켜 얼굴 윤곽뼈에 밀착시켜주고 지방층은 감소시키면서 광대쪽으로 밀어 올려주어 매끄러운 얼굴라인과 갸름한 턱선이 나타나게끔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댓글

(1)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