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코끝성형후
토끼T00yy
2023.05.19
코끝성형 한지 3일차인데 첫날엔 붓기가 없었는데 점점 붓기가 심해지면 코끝도 뚱뚱해지고 멍이들고 피멍도 생겼는데 정상적인건가요? 제가 복코여서 코끝성형을 한건데 지금 코가 더 커져서 걱정입니다ㅠ,,,
의사 답변

15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코드성형외과의원
2023.05.19
안녕하세요. 얼굴도 마음도 치유하는 치유성형외과 박유길원장 입니다. 수술 후 2~3일차가 붓기가 가장 많이 있을 때입니다. 따라서 코끝이 뚱뚱해 보일 수 있으며 부목과 테잎을 제거한 이후에도 붓기가 빠질 시간이 필요합니다. 수술이 잘 되었다면 몇 개월이 지난 후에 피부와 연조직의 붓기가 가라 앉고 골격 구조에 달라 붙게 되면서 복코 교정한 효과가 나타날 것입니다. 단순 멍으로 생각되지만 사진의 해상도가 좋지 않아서 정확하게 답변드리기가 힘듭니다. 비주의 실밥 부위에도 딱지가 많이 앉아 있습니다. 드물게 테이프와 부목이 너무 타이트 해서 혈액순환이 좋지 않아질 수 있으니 수술 받은 병원에 문의하시거나 내원해서 진찰을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제 답변이 도움이 되셨나요? 감사합니다^^

31년차 전문의
서울 미아
에이지성형외과의원
2026.04.13
안녕하세요 해당 사항은 수술하신 병원에 문의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