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s뚱이
2023.05.17
광대 윤곽후 볼쳐짐+노화 팔자,마리오네트주름 PCL콘셀티나20줄,캐번실 눈밑+마리오네트 붓기랑 회복기간땜에 하려는데 PCl콘셀티나 효과볼수 있을까요 유지기간도 1년은 갔으면하는데
의사 답변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5.17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직접 얼굴형을 보고 말씀드리리는 것이 정확하겠지만 볼처짐이 있고 팔자부위가 도드라지는 경우 얇은 녹는 실을 이용하여 양쪽 얼굴을 당겨 리프팅 효과를 주고 남은 골 부위는 필러로 살짝 채우면 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특히, 실 종류는 민트실의 안전성이 가장 좋은 편인데 그중에도 양방향으로 강력하게 당길 수 있는 민트 이지실로 시술을 받으시면 1회 시술로도 효과가 크고 실이 녹더라도 주변에 콜라겐 형성을 유도하기 때문에 리프팅 효과가 잘 유지됩니다. 또한 불독살(심부볼) 부위의 지방을 다듬는 시술을 받으시면 더 극적인 효과를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눈밑이 꺼지고 인디언 주름이 심하시다면 눈밑 부분에 필러로 꺼진 부분을 채우고 인디언 주름 부분에는 케번과 같은 볼륨을 줄 수 있는 실을 넣어 개선을 해볼 수 있습니다. 다만 실리프팅과 필러는 시술 노하우가 많이 필요하므로 경험이 많은 곳에서 시술 받으신 후 원하시는 얼굴형을 찾으셔서 만족하셨으면 좋겠습니다^^

31년차 전문의
2023.06.13
임상적으로 광대뼈를 축소하게되면 광대 볼륨이 줄어들게 되면서 피부가 뼈의 면적보다 많이 남게 됩니다 그러게 되면 남는 피부는 밑으로 늘어지게 되어 전체적으로 얼굴은 길어보이고 늙어보이게 됩니다. 얼굴의 볼륨이 줄어들면 마치 바람이 빠진 풍선처럼 피부가 탄력을 잃고 늘어져서 더 늙어보이고 처짐이 심해질 수 있기 때문에 추후에 리프팅 시술로 처짐을 관리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좋은 시술의 방향은 광섬유레이저를 이용하여 늘어지고 처진 피부를 절개 없이 수축시켜 얼굴 윤곽뼈에 밀착시켜주고 지방층은 감소시키면서 광대쪽으로 밀어 올려주어 매끄러운 얼굴라인과 갸름한 턱선이 나타나게끔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렇게 시술을 하게되면 1회 시술로 2년 유지가 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