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 후 지속되는 통증, 정상인가요?
냥이N6Cwc
2023.05.16
쌍꺼플 재수술 2달째입니다 붓기가 빠지면서 흉살이 마구 올라옵니다 쌍수라인이 이렇게 눈 밖에까지 칼자국이보입니다 앞트임은 되다말았구 눈 앞머리쪽에도 딱딱하게 흉터가 생겨 콧잔등에 없던 주름도 생깁니다 해당병원은 6개월 지남 다 괜찮을거라는 말뿐입니다 라인이 시침질 해놓은것처럼 울 룩불룩 합니다 상처난게 과연 사라질까요 아직도 눈 깜박일때마다 눈안에 이물감이 느껴집니다 세수할때도 아파요 눈물이 계속 나고 ᆢ도와주세요
의사 답변

22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아이루미성형외과의원
2023.05.17
안녕하세요 아이루미성형외과 원장 허우진 입니다 절개 부위가 많이 빨갛게 부으신 것 같습니다 통증까지 같이 느껴지신다면 해당병원은 물론이고 다른 병원의 소견도 들어보시면 도움이 되실 거 같습니다

2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시너지성형외과의원
2023.07.28
안녕하세요. 시너지성형외과 정경인 대표원장 입니다. 매몰로 진행하신거라면 2달정도면 자국은 거의 사라지는게 정상입니다. 현재 상태라면 수술하신 병원에 문의하시어 경과를 보시는걸 추천드리며 추후 재교정이 필요할수 있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