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예쁜 눈을 가지고 싶어요
갱쥐qqA3T
2023.05.15
양쪽 눈이 무쌍같은 속쌍이에요.. 게다가 짝눈이구요. 눈 뜨는 힘이 약하건 같아요. 눈이 작은편이에여. 또는 미간 주름이 약간 보여여 ㅠㅠ 양쪽 눈이 대칭이 맟춰 줬으면 좋겠어요. 눈이 좀 컸으면 좋겠고요.쌍커풀이 보였으면 좋겠어요. 글구 후기 읽어보니 실밥 자국 진하게 남았다. 소시지눈이, 흉터가 없어지지 않았다. 마취를 잘안해서 중간에 깻다. 이런 말들이 후기에 많던라구요. A/S 병원마다 된는지
의사 답변

2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워너비성형외과의원
2023.05.19
안녕하세요. 워너비성형외과 전문의 장철호입니다. 사람의 인체는 좌우가 대칭이지 않고, 이는 눈꺼풀 역시도 마찬가지 입니다. 그렇기에 양안의 눈 뜨는 힘을 같게 하려면, 눈매교정 수술을 받아보시는 게 좋습니다. 눈 뜨는 힘이 약하거나 이마로 눈을 뜨는 경우, 혹은 안검하수가 있는 분들은 쌍꺼풀 수술 진행과 동시에 눈매교정을 병행하시는 걸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

1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에픽성형외과의원
2023.05.25
눈뜨는 힘이 약하시고 무쌍이시면 보통 눈뜨는 저항이 센 경우가 많고 이런 경우 절개로 수술을 하는것이 유리한 경우가 많습니다. 쌍꺼풀이 생기는 것을 방해하는 지방이나 다른 조직들을 정리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눈뜨는 힘을 눈매교정으로 키워주는 것이 라인이 풀리지 않게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소시지 눈은 주로 라인을 너무 크게 디자인하는데에서 기인합니다. 디자인시 주의해서 진행한다면 크게 문제없이 수술결과를 낼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