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꺼풀 라인이 너무 낮아요 재수술될까요
빙빙빙ㅇㅡ
2023.05.15
작년 겨울에 매몰로 쌍수를 했어요 붓기가 금방 빠진건 좋았는데, 너무 금방금방 빠지더니 이젠 그냥 안보이네요ㅋㅋ 분명 눈떴을때도 또렷히 보이는 라인을 원했거든요 그런데 그냥 이젠 백만원들여서 속쌍꺼풀 하나 만든셈 됐네요 재수술한다면 비용이 더들까요? 어느정도 드나요 그리고 하게 된다면 라인을 앞쪽으로 당겨야 해야할것같은데 절개가 나을까요... 절개가 이상하게 될수도 있다고 해서 매몰로 한건데 매몰로 하면 다시 얇아질까봐 망설여셔요 첫번째는 시술 1주일도 안 지난 사진이고 두번째는 6개월경과 된 사진입니다
의사 답변

13년차 전문의
2023.05.15
안녕하세요. 탑페이스 성형외과 최지선 원장입니다. 쌍꺼풀이 얇아진 것은 매몰을 했기 때문이 아니라 라인을 낮게 잡았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정확한 것은 상담을 해보아야 알 수 있지만 매몰법/자연유착법을 통해 쌍꺼풀을 더 높게 잡는 것은 가능합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7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머스트성형외과의원
2023.05.15
머스트 성형외과 김정기 원장입니다. 매몰 라인을 좀더 올려서 잡으면 지금보다 큰 쌍꺼풀을 얻으실 수 있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가격부분은 병원마다 상이하므로 직접 상담을 다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질문에 답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