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윤곽 후 처짐은 어떤 수술을 해야할까요
뿌링조아
2023.05.12
20대 중반이고 안면 윤곽을 한 지 2년이 됐는데 피부가 두꺼운피부라 울쎄라를 해도 별로 효과가 없더라구요 하안부도 처짐은 물론이고 특히 중앙면부 팔자주름 위에 두둑한 지방이 있어 스트레스입니다. 몇가지 수술방법을 찾고 있는데 1.미니거상 2.지방흡입 3.실리프팅 4.레이저리프팅 (효과가 없었음) 미니거상을 하면 좀 개선이 되는지 아니면 지방흡입을 해야하는 지 저한테 맞는 수술이 이젠 필요 할 거 같아서 질문 드립니다. 실리프팅은 피부가 두꺼우면 효과가 없을뿐더러 유지기간도 짧다는말을 들어서 사실 관심이 가진않습니다 확실히 땡겨주는 방법이 필요 할 것 같아서 여쭤보아요 선생님들ㅠㅠㅠ
의사 답변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5.12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직접 얼굴형을 보고 말씀드리리는 것이 정확하겠지만 아직 얼굴 탄력이 좋으신 연령대이시기 때문에 절제가 필요한 거상 수술 보다는 얇은 녹는 실을 이용하여 양쪽 얼굴을 당겨 리프팅 효과를 주는 실리프팅과 함께 얼굴 라인 쪽을 잘 디자인하여 지방흡입을 받으시면 큰 효과를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민트실 중에도 양방향으로 강력하게 당길 수 있는 민트 이지실로 시술을 받으시면 1회 시술로도 효과가 크고 실이 녹더라도 주변에 콜라겐 형성을 유도하기 때문에 리프팅 효과가 잘 유지됩니다. 얼굴 부위와 같은 경우 엘싸와 같은 초음파를 사용한 최신 장비로 유착을 제거하고 지방을 부드럽게 만든 후 시술하면 더 매끄럽고 탄력있게 시술이 가능합니다. 최근에 다양한 방법으로 리프팅이나 지방흡입을 하는 병원들이 많으니 되도록 꼼꼼히 알아보시고 시술 받으신 후 원하시는 얼굴형을 찾으셔서 만족하셨으면 좋겠습니다^^

20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더픽스성형외과의원
2023.05.24
실리프팅과 레이저리프팅은 확실한 개선을 기대할수없고 예측이 안되는 수술이라 처음에 절개가 무서운 분들이 경험삼아 해보실 수 있지만 유지력 등에서 만족도가 아쉬운 시술입니다. 나이가 많지 않으시다면 미니거상을 추천드립니다. 안면윤곽수술을 하면 유지인대가 끊어져 처짐의 가속화가 오기 때문에 윤곽수술후에는 2-30대부터 미니거상을 많이들 하고 계시며 이때 수술했던 윤곽수술의 결과도 더 잘 드러나게 되어 만족도가 높습니다. 최대한 흉터절개라인을 숨길수있는 디자인의 미니거상으로 최대한 스마스까지 당겨올리는 시술을 추천드리며 경험이 많은 의사에게 상담받아보시는것 추천드립니다. 볼아래쪽등에 지방이 많은경우 최대한 거상을 하기 좋게 얼굴지방흡입을 같이 할수도 있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