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이마거상이랑 풀페이스 지방이식을 하려고 하는데 뭐부터 하는게 좋은가요?

뼈엔팁

2023.05.11


제가 눈꺼풀이 많이 쳐지고 눈을 이마힘으로 떠서 거상을 추천받았는데요..이마자체도 납작해서 얼굴전체 지방이식을 하고 싶은데 어떤 순서로 먼저해야할지 궁금해요! 지방이식을 하면 나중에 쳐짐이 있거나 할수도 있다고 들었는데 그럼 거상효과가 사라질 수도 있나요?ㅠㅠ그리고 제가 지금 얼굴지흡이랑 민트실리프팅을 한지 일주일정도밖에 되지 않았는데 지방이식은 언제 하는게 좋을까요?

의사 답변

최동훈
최동훈
20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더픽스성형외과의원

2023.05.11

답변

안녕하세요 이마거상을 하면 이마뼈위로 박리를 넓게 하기때문에 지방이식시 모양일 일정하게 잡히지 않고 생착에 불리합니다. 이마거상을 먼저하시고 이후에3개워정도 유착기를 가진후 지방이식을 하시는것이 생착률에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거상만 하는경우 헤어라인이 뒤로 밀려 넓어지는 경우가 매우 많이 때문에 축소거상을 동시에 하시는게 좋습니다.

윤영돈
윤영돈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더웨이성형외과의원

2023.05.11

답변

안녕하세요 옐로우성형외과입니다. 이마거상을 먼저 하고 이후 지방이식을 하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이마거상만 하더라도 이마의 납작함을 다소 개선할 수 있기 때문에 이마거상 하고나서 자리잡은 상태에서 모자라는 부분만 지방이식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얼굴지흡과 실리프팅하시고 적어도 1~2달 간의 간격을 두시는 것이 좋아보이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