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매교정 6주차 저교정인것 같아요
쿼카eY96v
2023.05.10
눈매교정했는데 저교정된거 같으면 언제까지 다시 가야하나요? 처음 설명할 때 초기에 다시 하거나 아니면 아예 6개월 지나고 와여 한다 했던거 같은데 눈동자 가린 정도가 수술 전과 큰 차이 없으면 저교정된거겠죠ㅠㅠ?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3.05.11
쌍수를 손대지 않고 눈매교정만 다시 한다면 비절개방식의 경우에는 수술후 4개월전후로 교정수술이 가능할 것입니다. 절개방식의 교정은 최소 5-6개월이상 지나야 가능할고요. 지금은 6주가 지났기 때문에 조기 교정을 할 시기는 지나서 당분간은 손댈 수 없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1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에픽성형외과의원
2023.05.11
눈 수술 후 다시 재수술을 하는 시기는 초기 교정시 2주 이내(늦어도 한달이내) 그리고 그 이후에는 6개월 이후에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 이유는 수술 후 흉터조직이 자리잡는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인데요. 과교정의 경우에는 빨리 풀어주는 것이 좋을 수 있으나 저교정의 경우에는 흉터조직이 환전히 자리잡은 후 재수술 하는 것이 더 결과를 좋게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어디까지나 수술하신 병원의 의견이 가장 중요하니 내원하셔서 진료를 받아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