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수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햐아어오으이
2023.05.09
절개 눈매교정 눈두덩이지방이식 1달 넘었어요.. 눈에 힘줘서 떠봤는데 이건 소세지 확정인가요..? 라인도 아웃같죠....? 눈 뜨는것도 무겁고 편하지 않아요 ... 너무 달라진 이미지에 스트레스 장난 아니네요 ㅠㅠ
의사 답변

2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워너비성형외과의원
2023.05.09
안녕하세요. 워너비성형외과 전문의 장철호입니다. 라인을 조금 높게 잡은 경우나 절개 쌍꺼풀의 경우엔 라인이 예쁘게 자리 잡기까지 어느 정도 시간이 필요합니다. 절개로 쌍꺼풀을 만든 경우엔 최소 3개월 정도는 지켜보심이 좋습니다. 그리고 라인의 경우엔, 눈앞머리와 라인 시작점이 가깝기 때문에 아웃라인이 아닌 세미아웃 정도로 보입니다. 수술을 한 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불안하시겠지만, 조금 더 시간을 갖고 경과를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17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노트성형외과의원
2023.05.09
안녕하세요 아이루미성형외과 원장 이보형입니다 한달차 이시긴 하지만, 절개 눈매교정은 매몰이나 자연유착 보다 붓기 회복이 더딥니다 또, 붓기 회복은 사람마다 차이가 있기 때문에 늦게 빠지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붓기가 너무 걱정이시라면 해당 병원에 문의하셔서 붓기 레이저나 주사 같은 사후 관리를 받아보시는 것도 좋으실 듯 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