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코재수술
여우xSUlx
2023.05.06
코수술한지일주일안됐어요.애초에 화살코에 긴얼굴이라 코끝을살짝올린다고하셨는데 콧구멍이 너무많이 보여서 너무우울해요.ㅇ재수술해야될거같은데 바로할수있나요?
의사 답변

17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머스트성형외과의원
2023.05.06
안녕하세요 머스트 성형외과 김정기 원장입니다. 코끝을 올리게 되면 콧구멍이 기존보다는 조금 더 보일 수는 있습니다. 다만, 아직 1주일 안되셨으면 붓기 때문에 콧구멍이 좀 더 보일 수 있습니다. 수술 해주신 원장님과 이부분을 이야기 해보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15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빌리프성형외과의원
2023.05.06
안녕하세요 제이티 성형외과 김진태 원장입니다. 수술 직후 모양불만족의 경우 붓기가 빠지면서 예상되는 모습을 추측하여 좀더 지켜볼지 조기에 교정수술을 할지 결정하게 됩니다. 정확한 상태 및 수술 방법에 대해서는 집도를 한 의사가 가장 잘 알기때문에 직접 상담을 통해 걱정하시는 점을 자세히 말씀하시고 교정 여부를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교정 수술의 경우 수술 후 3~4주 안에 진행하시면 큰 문제 없이 받으실수 있지만 한달이 지나고 나서는 흉터가 단단해져 재수술시 오히려 안좋은 결과를 가져올수 있기 때문에 6개월 정도 기다리시고 재수술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답변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