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돌출눈수술후 눈꺼풀이 두꺼워졌어요.. 재수술 해야하나요?

0지닝1

2023.05.04


돌출눈 수술후 전보다 눈이 살짝들어가긴 한거같지만 짝짝이가 된것같습다. 또 그것보다 중요한게 눈꺼풀이 너무부어있어서 이게 안와지방을 제거해야하는지 피부절개같은걸 해야하는지 재수술을 해서 눈을 더넣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너무 두꺼워서 눈을똑바로 뜨기힘들정도 입니다.. 고개를 바짝 하늘쪽으로 들어야 뜰수가있어요..

의사 답변

정경인
정경인
2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시너지성형외과의원

2023.07.20

답변

안녕하세요 시너지성형외과입니다. 현재 질문자분의 수술시기와 또 사진이 같이 첨부되지 않아 설명을 드리기엔 한계가 있습니다. 내원해주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장남
장남
15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리네성형외과의원

2023.07.25

답변

안녕하십니까 메이드영성형외과 성형외과 전문의 장 남 원장 입니다. 돌출눈수술이라는게 어떤수술을 얘기하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여튼 결과적으로 돌출된 눈을 안으로 넣어주는 수술이었다고 하면, 돌출에서 함몰안이 될수록 눈꺼풀은 더 덮이게 되고, 눈이 더 무거워지게 됩니다. 이런경우에는 절개쌍커풀수술을 통해 덮인 피부를 잘라내고, 안와지방을 제거해주면서 쌍커풀을 만들어줄수도있고, 상태에 따라 눈매교정을 같이해줘야 할수 있습니다. 또한 내시경이마거상 등의 방법을 통해 처진눈꺼풀피부를 두피쪽에서 위로 당겨주는 수술이 도움이 될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상담의 경우에는 아무래도 상담내용에 제약이 있을수 밖에 없으니, 더욱더 정확한 상담이나, 추가적인 궁금증이 있으시다면 메이드영 성형외과 상담예약 하시고 내원하셔서 성형외과 전문의 의 정확한 상담 받아보시길 권유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성형외과 전문의 장 남 원장 드림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