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트임후 부작용?
띵또로옹
2023.05.04
동그라미친 부분 눈꺼풀이 눈 깜빡일때마다 흰자와 떨어졌다 붙었다해수 불편함이 있고 눈을 조금만 위로 치켜떠도 저렇게 벌어져있어요 양쪽 뒤밑트임한지 10일정도 되었고 한쪽 눈만 저렇게 틈이 생겨있네요 부작용인가요 회복과정중 하나인가요?
의사 답변

2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워너비성형외과의원
2023.05.04
안녕하세요. 워너비성형외과 전문의 장철호입니다. 과한 트임으로 인한 부작용으로 보입니다. 수술받은 병원에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15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코드성형외과의원
2023.07.11
안녕하세요. 얼굴도 마음도 치유하는 치유성형외과 박유길원장 입니다. 밑트임 후 실과 조직의 연결이 느슨해지면서 자연스러워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1달이면 어느 정도 올라 옵니다. 하지만 너무 고정한 포인트에 각이 심하게 지거나 내린 위치가 어색할때는 교정을 미리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안구가 함몰된 경우에는 과하게 내리면 안구와 눈꺼풀의 접촉이 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밑트임의 수술 방법과 경과가 병원과 원장님에 따라 다양하므로 직접 여쭤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제 답변에 도움이 되셨을까요!?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