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갱쥐UUAEj
2023.05.03
눈꺼풀이 쳐지면서 주름도 생기고 졸려보이는 인상이라 속쌍 + 눈매교정을 고민중입니다. (오른쪽이 더 쳐져서 짝눈이네요) 가로로 길어보이는 시원하고 또렷한 눈매 원합니다. 병원마다 다른 견적이 나오는데 선택에 고민이 있어 의견 문의드려요! 1. 쌍꺼풀만할지 or 속쌍+눈매교정 할지 2. 트임이 필요할지?(미용적으로) 필요하다면 앞트임 윗트임 뒷트임 중 어떤게 나을까요? (병원에서는 윗트임 또는 뒷트임 추천) A병원 : 비절개 눈매교정 + 윗트임 B병원 : 부분절개 눈매교정 + 뒷트임 C병원 : 비절개 쌍꺼풀(눈매교정하면 부릅 떠보일거다), 트임 필요없음 D병원 : 비절개 눈매교정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3.05.03
사진을 봤을 때 질문자분의 눈은 눈꺼풀이 매우 얇고 눈두덩이 지방이 과하게 부족합니다. 눈뜨는 힘은 괜찮아 보이지만 정확한 것은 직접 진찰을 해야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진상 왼쪽이 오른쪽보다 약간 눈뜨는 힘이 약해 보이긴 합니다. 앞, 윗트임과 뒤트임, 밑트임 모두 효과적일 것으로 보이며 질문자분이 원하는 가로로 길어보이는 느낌을 원한다면 모두 다 진행을 하면 좋을 결과가 예상됩니다. 눈두덩이의 지방이 없는 부분은 쌍수를 지금보다 더 크개 만들더라도 하는 게 좋을 듯 싶으며 지방이식을 안한다면 쌍수나 눈매교정을 한 후 눈두덩이에 겹주름 이 생길 가능성이 높고 그 자체로도 나이가 들어보이는 느낌을 주기 때문에 개선하는 것을 고민하는 게 좋을 것입니다. 정확한 답변은 직접 진찰을 해야 가능하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더웨이성형외과의원
2023.05.04
안녕하세요 옐로우성형외과입니다. 직접 대면상담을 해봐야 알겠지만 눈매교정을 살짝이나마 걸어주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트임을 한다면 눈 앞머리쪽을 터서 윗트임이 좀 더 효과적일 것으로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