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 후 지속되는 통증, 정상인가요?
갱쥐qhQ7V
2023.05.03
코 수술 후 3주 지나갑니다. 부목 제거 후 부터 코 끝이 간질간질 했었는데 며칠 후로 욱신거리는 느낌 들기 시작했고 피부 표면아래가 간질간질 하고, 군데군데 따끔 거릴 때도 있어요 콧등 옆 볼까지도 간혹 통증이 생깁니다 ㅠㅠ 통상적으로 이런걸 느끼는 사람이 잘 없다하시며 항생 주사맞고, 먹는 항생제를 더 받아와 하루 먹었는데 차도가 없어요.. 부작용일까요? 콧구멍도 보여서 구축의 전조증상일까 무섭기도 하구요 ㅠㅠ
의사 답변

26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현대미학성형외과의원
2023.05.04
안녕하세요, 예뻐지는 지식 현대미학성형외과입니다. 코 수술 진행시 개방형으로 진행하셨을까요? 사람에 따라 차이는 있으나 한달에서 두달가량 수술 후 신경이 돌아오는 과정에서 해당 감각을 느끼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특별한 열감이나 피부로 보여지는 붉거나 혹은 검은 착색이 없다면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혹시 모르니 처방받으신 항생제를 시간에 맞춰 완복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만약 걱정되신다면 수술 받으신 해당 병원에 문의해 CT촬영을 받아보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아너스티성형외과
2023.06.16
안녕하세요? 아너스티 성형외과 정동우 대표원장입니다 아직 수술한지 며칠되지않아 통증이 있을수있으며 주사와 약을 먹으며 지켜보시는것이 좋을것같습니다 구축의 경우 며칠만에 바로 생기지는 않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