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이런 경우는 무엇이 답인가요???
내꿈은푸바오
2023.05.03
2년전 하트라인 위주로 지방이식을 하였고 지금 현재 살이 10kg 이상 찐 상태라 볼살이 짱구 볼살처럼 되어 앞볼라인만 지방흡입을 하였습니다. 그랬더니 이런 결과가 나오더군요....ㅠㅠ 모자를 쓰면 그림자가 져서 그런지 눈밑이 더 검게 보이고 빛의 각도에 따라서 눈밑꺼짐이 달라보여요ㅜㅜ 울퉁불퉁 하기도 하구요 부어 보이기도 하구요 너무 스트레스 입니다.. 이부위만 하자니 너무 소량의 지방인데.. 몇백을 주고 하긴 아깝고 어떤 수술을 해야 맞을까요..?ㅠㅠ (사진은 얼굴지흡당시 사진입니다)
의사 답변

13년차 전문의
2023.05.04
안녕하세요. 탑페이스 성형외과 최지선 원장입니다. 사진만 봐서는 정확히 알 수 없지만, 꺼진 부위는 흔히 말하는 눈물고랑 인대 부분으로 보입니다. 눈밑지방 재배치 등을 통해 눈물고랑 인대를 풀어주고 안와지방을 재배치시켜 꺼진 부분을 채워주면 눈밑이 꺼져보이는 증상을 호전시킬 수 있습니다. 정확한 것은 내원하여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5.04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해당 부위의 경우 비절개 방식을 통한 눈밑지방재배치를 하시면 간단히 개선이 가능할 부분으로 보입니다. 수술 방식이 아닌 얇은 관을 이용한 고주파 방식으로 눈밑 부분의 지방을 다듬는 시술로 보통 1회 시술당 10분이면 끝나는 간단한 시술입니다. 보통 3주 간격으로 3회 정도하시면 도움이 많이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