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종아리 퇴축술 생생 리얼 후기 사진

happz

2015.01.03


후기 사진 1

종아리 퇴축술 생생 리얼 후기 사진은 붕대가 직후사진이구요 압박이 일주일 된거예요 저는 퇴축술을 수면 마취 하는곳과 국소 마취 하는곳 두개를 놓고 고민하다가 인터넷에서 국소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조금 아플수도 있다곤 했지만수면보단 제가 듣고 느끼면서 하는게 안전할거 같아 국소를 선택해서 갔습니다 가서 하는데 오른쪽 다리는 아팠어요 쥐날때 한 2-3배 정도? 근데 왼쪽 다리는 전혀 조금 따끔 한 느낌은 있었지만 ... 마취는 그냥 참을 만한 정도 였구요 한시간 안되서 끝난거 같구요 끝나고 걷는데 ..정말 다리 힘이 하나도 없어서 부축을 받아서 갔답니다 ㅎㅎㅎ 그리고 차를 타고 한참 가다가 내렸는데 오히려 수술할때 아프지 않던 왼쪽이 다리를 쫙 필수 없을정도로 아프더라구요 왜이러지....라는 생각으로 하루 이틀 지나고 지금 2주가 다 되가는데 붓기는 좀 빠졌규요 아직 싸이즈 변화까진 없구요 다만 땡김은 여전하네요 왼쪽 다리는 아침에 스트레칭을 해주지 않으면 쩔뚝 거리면서 걸을정도로 무릎 뒤쪽이 엄청 땡겨요 알도 만지면 아프구요 근데오른쪽은 알있는쪽 조금 아프긴 하지만 왼쪽 보단 걷는데는 아무런 지장이 없어요 일단 땡김은 3-4주 정도 간다고 하니까 기다려 보긴 하는데 너무 땡겨서 짜증나요 걸을때 왼쪽이 너무 불편하답니다 ㅎㅎㅎ 처음 일주일 안되었을때 버스 정류장으로 가는데 버스가 왔는데 평소면 뛰어가서 탔을텐데 뛸려고 하니까 ㅋㅋㅋ 몬가 안뛰어져요 ㅋㅋ 다리 힘도 부족하고 뒤꿈치가 바닥에 딱 달라부터서 안떨어지는 느낌이랄까 근데 뛰는건 일주일 지나니까 좀 괜찮아졌어요 ~ 저같은 경험 있으신분? ㅎㅎ 계신가요 땡김이 언능 없어져야 하는데... 저는 부작용이라고 생각하진 않아요 ~ 땡김만 없어진다면 ~^^ 땡김도 스트레칭후에는 많이 좋아지거든요 ^^

댓글

(1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