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팔자주름에 리프팅&필러 1년에 한번씩 계속 해도 되나요?
쿼카JAUQf
2023.04.30
귀족수술은 부담스러워서 리프팅과 필러를 같이 시술해주면 좋다는데 이걸 1년에 한번씩 주기적으로 계속 해도 되나요? 부작용이 생긴다면 어떤게 있을까요?
의사 답변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4.30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팔자주름에는 얇은 녹는 실을 이용하여 양쪽 얼굴을 당겨 리프팅 효과를 주고 남은 골 부위는 필러로 살짝 채우면 효과가 매우 좋으며 실과 필러는 조금씩 체내에서 자연적으로 분해되므로 1년 간격으로 시술 받으신다고 해서 큰 부작용이 발생하기는 어렵습니다. 또한 처음 시술 후 다시 시술을 받으시는 경우에는 보완이 필요한 만큼만 실로 당기거나 필러로 채우면 되므로 처음과 같은 실 개수나 필러 양이 필요하지 않아 간단하게 시술이 가능합니다^^

21년차
서울 건대
아름다운의원
2023.05.01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의원입니다 부작용은 없으며 인모드 혹은 올라지오 와 콜라겐 재생 하는 울트라콜 혹은 쥬베룩 혹은 에스테필을 1년에 한번씩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